후쿠오카 여행을 가서 쇼핑을 한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은 바로 캐널시티 하카타. 한 곳에 여러 쇼핑할만 한 곳이 몰려있어서 구경하러 가기 참 좋은 곳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캐널시티 하카타는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인기 쇼핑몰인데요 광대한 면적에는 다수의 패션쇼핑외에 영화관, 레스토랑, 호텔이 들어서 있습니다.
영어로 운하를 의미하는 '캐널'이 이름에 쓰여진 것처럼 지하 1층에는 운하가 흐르고 있으며 시설 중앙에 있는 선플라자 스테이지는 멋진 분수쇼나 매직쇼가 매일 행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브리, 디즈니 캐릭터부터 반려견을 위해서 펫파라다이스 그리고 일본 쇼핑에서 빠질 수 없는 러쉬까지 모두 소개해볼게요 캐널시티 하카타라고 해서 하카타역과는 가까운 편이지는 않습니다. 약 1km정도로 걸어서 15분정도 걸리는데요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중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즈니 스토어가 있는데요 다양한 캐릭터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 디즈니스토어 위치는 샌터워크빌딩 2층 221입니다. 아무래도 규모가 크다보니 길이 많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후쿠오카 캐널시티 쇼핑으로 빠질 수 없는 프랑프랑 브랜드입니다. 유럽스타일의 인테리어 숍인데요 넓은 매장에는 화려하면서도 여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의 실용적이고 저렴한 가전제품과 다양한 패턴의 패브릭까지 일상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소 집안 꾸미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들려야하는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사진만 봐도 정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밟히지 않나요 ?
후쿠오가 쇼핑을 어느정도 하셨다면 저녁에 분수쇼도 보고 나오는걸 추천드려요. 분수쇼는 매시간 정각에 쇼를 시작하는데요 낮에는 별로 안이뻐서 저녁시간대에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캐널시티는 한국어 약도가 있는데요. 워낙에 크기 때문에 헤매다보면 지쳐서 쇼핑을 더 하고싶어도 못 할 수가 있습니다. 가고싶은 브랜드와 동선을 미리 짜서 쇼핑을 하면 시간도 아끼고 훨씬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열심히 구경하고 재밌게 쇼핑했던 후쿠오카 쇼핑 장소 캐널시티, 후쿠오카 여행을 가신다면 캐널시티 하카타는 꼭 필수코스로 들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