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법과 녹화시간 프로 애청자라면 기본!

여러 여건상 직장인이 콘서트에 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상황에서 저의 차선책은 음악프로 공개방송에 방청을 하는 것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네이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검색하면 바로 방청신청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청권 신청을 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네이버를 포함한 SNS계정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은 원하는 날짜의 방청권을 선택 후 원하는 회차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합니다. 그리고 연락처 및 방청권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를 누르면 방청신청이 완료됩니다.




방청권 신청은 녹화 2주전 수요일 저녁 6시부터 녹화 전주 화요일 밤 11시 59분까지 사연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2000년대생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녹화일 전주 목요일 오후 5시에 납니다. 24시간 후에 좌석 지정합니다.




좌석권 개념이 생소하실텐데 지정좌석권은 사연신청으로 좌석을 배정받아 방청하는 좌석입니다. 좌석은 선택한 구역에서 자동추첨되고 녹화 당일 저녁 6시부터 6시 20분까지 입장을 합니다. 방청권 사진 확인이 이뤄집니다.



자유석권은 선착순으로 녹화일 번호표를 배부 받아 입장하는 방청권을 말합니다. 녹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5시 50분까지 방청권이 선착순 배부되고 저녁 5시 반부터 줄을 서서 6시 20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물론 당첨 안내 문자가 필요합니다. 자유석이 무대 밑이고 그 뒤쪽이 지정석입니다.



지방에서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시간도 궁금하실 것입니다. 녹화는 7시부터 시작해서대략 밤 10시까지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미리 교통편을 마련해놓으시거나 숙소를 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방청권 신청 페이지에서 당첨 여부가 확인되고 당첨전 수정도 가능합니다. 지정좌석의 경우 당첨되면 좌석 선택 후 방청권 확인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준비하고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운이 조금은 따라줘야 하겠습니다. 확실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TV로 시청하는 것보다 더 흥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